베트남국제결혼- 결혼소개 사기 조심 하세요.

https://blog.naver.com/tkk3742/221269937868

안녕하세요.국제결혼하면서 좋은분 만나 행복하게 잘 이어 가야되는데 처음하는 경우라서 처음엔 잘몰라 서류 금액이 싸거나 인터넷을 몇번 흘려보고 검증되지 않은곳에 하다보면 진행하면서 천천히 후회하는걸 잘 알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돈을 많이 쓰고도 신부 병원검진비용이나 신부 소투팝 접수비용을 신부에게 부담시키는 경우도 있습니다.그런 사람은 인터넷 카페에 여성을 홍보하고 서류한다고 해서 고객 10명에게 고소를 당한 상태에서 아직 유튜브나 인터넷에서 여성사진을 올리고 하는 경우를 보면 이젠 같은 업을 하는사람으로써 가만히 있지말고 이런걸 많이 알려 더이상의 피해를 없게 해야 된다고 생각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옛날하고 다르게 쉬쉬 거리면 피해자도 많아지고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이 다 사기꾼 소리 듣고 현지에이전시 한국사람들을 안좋게 봅니다.
좀, 정직하게 하시길 바랍니다.

또, 얼마전에는 2월달에 오시고 기숙사를 보고 갔었는데 이번 5월초에 오셔서 저와 소주4명을 먹고 하소연 하였습니다.한국에서 베트남결혼해 있는 신부언니가 자기동생을 소개 한다고 그당시 신부어머니도 한국에 있어서 믿고  베트남에 왔다는데/ 그때 신부가 한국어 공부를 배우기 위해 기숙사를 알아보다가 우리기숙사를 보았는데 우리기숙사를 보면 거의다 하는데 그때 안하고 갔습니다.우리 여자직원이 신부어머니와 신부가 좀 안좋다고 말하는걸 그냥 넘어갔었는데 이번에 와 후회를 많이 하더군요.신부는 공부한다고 하고 공부는 안하고 이번에 신랑이 놀러와서도 신부하고 한번만 자고 신부는 호텔에 오지않고 문제는 지금 호치민에 최고 좋은 렉스호텔에 신부어머니와 방을 두개 얻어 있는데 일주일정도 호텔비만 350만원에 저번에 왔을때 천만원쓰고 이번에 왔을때 이천만원 가져와 호텔비와 이리저리 다니면서 돈쓰고 절반정도 남았다고 / 저한테 와서 어제는 혼자 울었다고 합니다.처음에 왔을때 사장님 의견을 더 듣거나 기숙사를 이용해서 서류를 맡기는건데 지금보니 서류도 하나도 안하고 비행기값하고 호텔비며 한것없이 2천만원 썼다고 합니다.작은식당에서 결혼식하고 야외찰영한게 다라고 하네요.그분은 여자가 어디서 자고 애인이 있는걸 알아보고 싶다고 합니다.휴대폰을 몇번 던지며 화 내는걸 보니 이제는 여기서 깨끗이 끝내고 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정리하고 저한테 도와 달라고 하더군요.
이분같은사람들이 1년에 3~5명 저한테 문의를 합니다.
베트남에서 알아볼 사람이 없다며 찾아오고 하시지요.
아무래도 믿고 하는건 좋지만 신부여성도 서류나 진행방법을 잘모르고 한국신랑분도 잘모르기 때문에 베트남 여성만 믿고 하다간 위에 분처럼 피해볼수 있으니 주의시고요. 꼭 현지에 믿을수 있는분에게 도움받아 하시는게 좋습니다.
제 블로그를 보시고 다른곳에서 제발 피해 당하지 않도록 참고 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