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골프여행~ 다낭 골프장 그린피는?

베트남 다낭 골프여행~ 다낭 골프장 그린피는? 영이사랑♡ GOLF♪story

안녕하세요~ 영이사랑이에요 ^^*

와우…어제,오늘​ 날씨 너~~무 좋죠?

얼른 봄옷 입고 운동가고 시포요~~♡♡♡♡♡

오늘은 정말 정말   오랜만에 라운딩 후기를  쓰네요~~

길고긴~~겨울 영이사랑은 가족여행 겸 베트남으로 

 다낭 골프여행을 8박9일 동안 다녀왔어요~~^^

음….일단  객관적인 생각으로는….

 베트남 다낭 골프여행은 적극 추천♡♡♡♡♡

하지만 베트남 다낭 여행은 비추? ㅎㅎ ^^;;;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brown_and_cony-71

이제 막….. .한국인들에게  뜨고있는 관광지라….. 

관광객에 대한  배려나 인프라가 많이 부족한것 같아요….

일단은 영어가 많이 안되서 자유여행으로는 절대 비츄….

택시타도 영어는 거의 모르시고,

마트나 식당에도…….영어는 조금 다른 외계어 느낌????? ㅋㅋㅋ

 ​

그리고 해변가 혹은 시내에 리조트,호텔 등이 마구마구 개발중이랍니다….​

베트남 다낭은 앞으로 4ㅡ5년후에 가시면…..조금 더 좋아질듯?

아!!!차차!!!! 

자유여행이 아닌분들은 단체로 가기 좋을것 같아요^^

brown_and_cony-54

​​

우째뜬 결론은…..

여행 가기 전  주변에서 얘기하기론 ….”생각보다 별로..”라는 얘기를 들어서 

그 말에 많이 공감했답니다~~^^;;;

그럼 베트남 다낭 골프여행을 포스팅해 볼까용~~~?????

moon_and_james-3moon_and_james-3

​쭈니와 제가 다녀왔던 베트남 다낭 골프장은 바나힐cc 입니다.

일단 급하게 예약을 잡은거라 아무런 정보없이….부킹했던점…..​

​그리고 제일 가보고 싶었던 다낭cc는 벌써 예약완료였던 점…ㅠ.ㅠ

한국사람들 죄다 공만 치나봐요 ㅋㅋㅋ

moon_and_james-11

아쉬운대로 숙소와 가장 가까운 바나힐cc를 예약~~~

참고로 제일 져렴하기도 했어요^^ ㅎㅎ

​​​

​베트남 다낭 골프장 갈때는  귀찮으니 촬영의상 고대로~~~입고 클럽하우스 입~~~좌앙

어글리 코리안 여기 한명 추가요!!!!

brown_and_cony-81

​영이사랑은 클럽하우스에서 제일 바빠요……

이유는 촬영할 신상 챙기기????? ㅋㅋㅋ

옷 한트럭 챙겨서 전후반 촬영하기로 했거든요^^

물론 동반자 조인되신 분들게 양해를 구했지요~~

brown_and_cony-76

​물 한잔 마시러 갔더니 10달러…ㅋㅋㅋ

우리 한국은 정말 인심좋아요^^

물도 공짜로 주는데….

흥!

치!

뽕!

brown_and_cony-72

​아이쇼핑겸 사진 찍으로 들어가 구경하며

가격을 슬쩍 보니   한국의 온라인 가격정도~~????

여기도 클럽하우스는 비싸구나….

brown_and_cony-57

​라운딩전 인스타에 올릴 셀카한장 ^^

예쁘고 날씬하게 찍으려고 100장씩 찍음….

나좀 누가 찍어주믄 안되까~??

난 진짜 셀카 몬찍겠쏭…………….

ㅎㅎㅎ

남들이 들으면 연애인병 걸린 미친X 라고 하겠죠~~?

죄송합니돠!!!!

brown_and_cony-64

​​

​외국 골프장은 프라이빗한 개인욕실이 마음에 들어요^^

코타,발리 모두 이렇게 개인 욕실이었거든요~

우리나라의 명문골프장 같은 느낌…..

brown_and_cony-50

하지만 단하나 없는건 반신용 할수있는 탕이 없다는거~~~~

아….자고로 몸을 좀 지저줘야 되는데….

그죠???????????

​​​​

​베트남 다낭 골프여행 하실때

골프장 정보가 많이 없죠???

일단 다낭 골프장은 거의 코스가 어렵고요^^

산악지형이 많아요.

그린도 살짝 까다롭고. 업다운도 심하고…..

하지만 페어웨이가 무진장 넓은건 장점^^*

쭈나 나 OB 걱정 안해도 되게쏘 !!!

brown_and_cony-35

​코스 레이아웃 너무 좋죠?

적당히 벙커도 많고~~

공략 지점도 생각하면서 쳐야되고^^

brown_and_cony-54

​영이사랑이 개인적으로 맘에든

다낭 골프장의 시그니처홀

바나힐cc의 파3홀 입니다.

아일랜드형 그린에 2단그린…

거기다 왼쪽의 벙커가 심리적으로 불안하죠?

거!!!

기!!!

다!!!​

앞핀…ㅋㅋㅋ

brown_and_cony-55

​​

좌측이 홀이에요^^

완전 90도 각도로 꺽어져있는듯한 도그렉홀…

후덜덜 하죠?????????

꼭 이럴땐 슬라이스구질이 안나온다능…….

왼쪽으로 감기거나 똑바로 가거나 ㅠ,ㅠ;;

역시….골프는 내맘 같지 않아…​

brown_and_cony-58

​베트남 다낭 골프여행에서 느낀점은…

다낭 골프장 파삼은 모두 공략이 까다롭다는거…

내가 갔을때만 핀 위치가 까다로웠나? ㅠ,ㅠ

버디는 한번도 못했다능….

brown_and_cony-71

​중간에 그늘집이 있었는데….

샌드위치 하나 샀는데 가격은  6~7천원 정도 였고요.

커피, 음료는 3~4천원

베트남 물가 치고는 비싸죠???????

골프장 바가지 요금 언제까지 유지될지…..

​꿀맛!!!!!

난 음식을 가리지 않으니 뭐든 잘 먹지만…

쭈니는 맛없다며….눼에눼에~~~

내입은 싸구려라 뭐든 다 맛있다!!!!

brown_and_cony-74brown_and_cony-74

​​

​아쉬운건….. 넘나 작은 양?????

두입 베어 먹으니 클리어 ㅋㅋㅋ

brown_and_cony-89

​​​​​​

 

근데….

죄다 파3홀만 사진 찍은듯 ㅋㅋㅋ

너무 어려워서 그랬나???????

brown_and_cony-73brown_and_cony-73

​​​

​엄청난 신상 가지수 때문에 아쉬운대로 연습장에도 갔어요^^

지금보시는 연습장은 다낭 골프장의 바나힐cc의 드라이빙레인지~~

공50개에 시간은 무한정(공 다칠떄까지….)

가격은 5천원 정도 였고요.

벙커연습장.숏게임 연습장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brown_and_cony-76

 

​여기는 몽고메리골프연습장….

유식한 말로는 드라이비레인지~~~ ㅋㅋㅋ

연습장 가격은 거의 동일해요.

공50개당 5천원 정도^^

linebiz21_01-12


​나갈떄는 골프바지에 남방 ㅋㅋㅋ

체크아웃 예의는 나름 지키는 영이사랑​

brown_and_cony-81

젤 중요한 베트남 다낭 골프장 그린피 정보를 알려드려야죵~~~??????????????

linebiz21_01-16linebiz21_01-16linebiz21_01-16

바로 바로 바로~~~~~~~~~~

베트남 다낭 골프여행 하실때

다낭 골프장 그린피 입니다…..

일단 바나힐cc의 그린피는  1인기준 15만원 입니다.

물론 카트비,캐디피 포함이고요~​

별도로 캐디팁은 달러로 10달러 꼭 주셔야 됩니다.

몽고메리cc는 다낭 골프장에서 가장 비쌌고요.

그린피는 18만원에 캐디피,카트비 포함….

베트남 다낭 골프장 그린피는 저렴한편은 아니랍니다.

그런데 우연히 알게된건데요~~

베트남 비자,체류기간에  따라 그린피가 많이 저렴해 지더라고요.​

어째뜬 우린 관광객이니….

정해진 그린피를 내야….겠….죠???????????????

누구 없나?????

베트남 사는 친인척………..????? ㅋㅋㅋ

베트남 다낭 골프여행 혹시 궁금하셨던분들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요~~

오늘도 활기차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이상 영이사랑♥이었습니다^^*

우린 내일 다시 만나요~

line_choco-2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