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의 제주도, 휴양지 푸궉 Phu Quoc Island

베트남의 제주도, 휴양지 푸궉 Phu Quoc Island

깨끗한 물과 수많은 산호가 있는 섬, 푸궉
푸궉은 에메랄드빛의 아름다운 바닷물과 예쁜 산호들로 보는 사람까지 기분을 시원하고 황홀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푸궉에서 유명한 것은 늑맘이라는 생선과 후추가 유명하다고 한다. 푸궉은 본래 군사 지역이었기 때문에 다른 관광지와 달리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더더욱 잘 느껴볼 수 있다.

아일랜드 호핑투어를 즐길 수 있는 섬, 푸궉
푸궉이기 때문에 더 매력 있는 아일랜드 호핑투어(Island Hopping Tour)는 관광용 배가 따로 없어 고기잡이배를 빌려 여러섬들을 구경할 수 있다. 배를 통째로 빌려 푸궉에 있는 여러 무인도 자유롭게 떠날 수 있고 여러 섬을 구경하고 배 위에서 음료도 마시면서 자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우리나라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많은 열대어종과 산호가 서식하는 포인트를 찾아가 맑은 물속에서 스킨 스쿠버 다이빙을 통해 직접 볼 수 있는 것도 잊히지 않을 경험이 될 수 있다.

베트남의 제주도, 휴양지 푸궉 Phu Quoc Island1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수 있는 푸궉의 수산시장
푸른 바다와 자연 그대로의 풍경으로 눈이 호강했다면 이젠 배도 호강해야 하지 않을까? 어촌인 푸궉에서는 고기잡이배들을 많이 볼 수 있다. 또한, 섬이니만큼 저렴한 가격에 갓 잡은 싱싱한 해산물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수산시장도 섬 곳곳에서 많이 열리기 때문에 해산물을 사랑하는 관광객들이 찾아간다면 그야말로 천국이 따로 없을 듯하다.

베트남에서 몇 안되는 석양을 볼 수 있는 섬, 푸궉
베트남은 지리적으로나 인도차이나 반도의 동쪽에 있기 때문에 석양을 보기 힘들다고 한다. 하지만 푸궉은 서쪽에 있는 섬으로, 베트남에서 보기 힘든 석양을 볼 수 있는 유일한 곳이라 현지 사람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베트남의 디즈니랜드로 알려진푸궉 빈펄랜드
냐짱(NhaTrang) 지역에 이어 최근 푸궉에서도 개장되었다. 이곳은 꼬마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 워터파크, 아케이드게임과 각종 행사 및 멋진 풍경까지 더해져 이곳만의 충분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벌써 많은 사람이 다녀와 이곳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고 경험을 공유하고 있는데 특히 세계에서 가장 긴‘바다 위 케이블카’를 타보는 것은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이다.

보라카이나 괌 같은 이미
유명한 관광지 보다 사람의 손이 타지 않은 자연 그대로를 느끼며 휴식하고 싶다면,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경관을 볼 수 있는 푸궉을 한번 들러보길 바란다.
————————————————————————————————————–
보라카이나 괌 같은 이미
유명한 관광지 보다 사람의 손이 타지 않은 자연 그대로를 느끼며 휴식하고 싶다면,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경관을 볼 수 있는 푸궉을 한번 들러보길 바란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