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이경규 돈치킨

업체홍보= 돈 치킨

즐거운 호치민 자유여행 중이신가요?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음식 바로 치킨! 여행 중에 맥주를 마실 때마다 그리웠을 한국식 치킨이 먹고 싶다면
호치민에 있는 이경규의 DON CHICKEN 을 가보는 것도 행복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유여행으로 일주일 이상 베트남에 머문다면 타지에서의 한국식 치킨은 먹어볼만 합니다.
이경규의 DON CHICKEN은 호치민 내에서만 해도 3개의 지점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호치민에 한국인들이 많이 살기도 하고, 여행도 자주오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한 지점은 Bitexco 건물 건너편에 있는 지점이에요. 간판만 보면 서울 시내의 치킨집을 그대로 재현한 것 같은 아주 친근한 가게 외부모습입니다
따로 예약 없이 찾아가게 되면 웨이팅이 긴 편입니다. 특히나 저녁 시간에는 야외 테이블까지 만석입니다. 한국인들 뿐만 아니라 현지인들도 한국치킨을 맛보기 위해 찾아오곤 합니다. 특히나 베트남 젊은 층들이 주로 온다고 합니다. 맛있는 음식은 어디에서 팔든 인기가 많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역시 매우 친근합니다. 한국의 호프집과 비슷한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깔끔하고 시원하고 직원들도 친절해 좋습니다. 한화 가격으로 반 마리는 7천원 내외, 한 마리는 만오천원 내외입니다. 그래도 한국에서 먹는 치킨 보다는 싼 편입니다.

베트남에도 치킨전문점이 여럿 있지만 한국 특유의 치킨 맛과는 달라서 아쉬웠던 점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돈 치킨은 한국 치킨의 맛 그대로입니다. 돈 치킨을 방문하는 손님들 역시 한국에서 먹던 치킨 맛이 그대로라서 좋다는 호평이 많습니다.
베트남에 있는 다른 한국 치킨집과 가격도 비슷하고 맛도 좋은 돈치킨 적극 추천합니다.
오늘 호치민에서의 하루는 DON CHICKEN에서 한국식 치맥으로 마무리하는 것은 어떠신가요?